이강인 부상 업데이트 (2023년 8월)
PSG 이강인 선수가 프랑스 리그 1 툴루즈 팀과의 2라운드 경기에서 부상으로 교체 아웃되었습니다. 파리 생제르맹 FC,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9월 친선경기, 아시안게임 대표팀 일정 소화에 어려움이 생긴 이강인 부상 상태 업데이트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강인 부상 업데이트
PSG 팀은 2023년 8월 22일 화요일 파리 생제르맹 F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강인 선수 부상 소식을 알렸습니다.
구단 메디컬 업데이트 내용에 따르면 이강인 선수는 왼쪽 대퇴사두근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PSG 팀은 이강인 선수가 최소한 9월 A매치 기간이 끝날 때까지 치료를 계속할 예정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이강인 선수는 8월 27일 펼쳐진 리그 1 3R PSG 대 랑스 경기에 결장하였습니다. 또한 8월 28일 발표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9월 유럽 원정 명단에서도 제외되었습니다.
하지만 파리 생제르맹 FC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강인 선수가 재활 훈련하는 모습과 팀 행사에 참여하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이강인 선수는 9월 A매치 기간까지 팀에 남아 재활 치료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강인 선수는 한국 국가대표팀의 중요한 선수이자,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대표팀 핵심 멤버입니다. 선수 본인 또한 아시안게임 활약을 통한 병역면제 혜택이 매우 중요합니다.
지금까지 이강인 부상 소식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이강인 선수가 무리하지 않고 천천히 완벽한 몸상태로 회복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추후 아시안게임 및 PSG 팀에서의 좋은 활약을 펼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